자유게시판

커뮤니티자유게시판

3년만에 왔는데 오자마자 먹통 됐어ㅋㅋㅋㅋㅋㅋㅋ
작성자
짱돌망치
작성일
2020.10.31 19:02
조회수
조회 434
신고기능
신고하기
사람 없다고 들엇는데 사람 없는게 문제가 아니라 운영자쪽에서 유저를 짜르는거 같은데 ㅋㅋㅋ 엘리온 나오면 엘리온 하라고 오자마자 보낼려는거야? 엘리온 개팩트로 말하자면 퀄리티고 뭐고 개 쓰레기던데 테라나 관리 제대로 하징 ㅠ 회사에 있는 게임중에 뭐하나 제대로 관리가 되는 게임이 없는데 왜 새로 만들생각만 하셨을깡 ㅠ 있는거 제대로 관리나 잘해주지 제발 테라 버리지 말아용 검투사 때문에 손가락 너무 아파서 잠깐 접을려던거 너무 오래 접었다 돌아왔더니 왜 섭종할라해....
캐릭터 이미지
캐릭터
캐릭터 명
짱돌망치
유저 캐릭터 정보
아룬의 영광 / Lv.65 / 엘린 / 검투사

글쓰기 목록 바로가기

꼬리말 꼬리말 달기
꼬리말 등록
게시판 목록
글 정보
이전은 오후에 가능할려나?[1]
작성일
2021.01.04
조회수
조회 311
캐릭터ABB
힝 오랜만에 복귀하려고 5시간 가까이 대기타구 있는데
작성일
2021.01.04
조회수
조회 193
캐릭터헤카테
1월 4일인데 왜 안염[5]
작성일
2021.01.04
조회수
조회 476
캐릭터헤카테
그래서 이관은 대체 언제 열린다는 것임
작성일
2021.01.03
조회수
조회 212
캐릭터헤카테
계정30개 넘는 사람은 다삭제되나 이관먼대 올만에와는데[2] 모바일
작성일
2021.01.03
조회수
조회 470
캐릭터인복이
뉴비입니다[1]
작성일
2021.01.03
조회수
조회 325
캐릭터킴헨
복귀케릭 65무사케릭 있는데요 질문 있습니다[2]
작성일
2021.01.03
조회수
조회 389
캐릭터칼들면팔아파
아니 이게임 도대체 1:1문의를하면 답장이 몆칠씩걸리는거야 왜???
작성일
2021.01.03
조회수
조회 198
캐릭터엘린주먹왕
리카노르 ㅡㅡ
작성일
2021.01.02
조회수
조회 239
캐릭터우유빛
우리집 강아지 사이비..이미지 첨부[2]
작성일
2021.01.02
조회수
조회 481
캐릭터만회엄마청년
서버
작성일
2021.01.02
조회수
조회 155
캐릭터하후연
서버 터졌어용? ㅠㅠㅠㅠ[1]
작성일
2021.01.02
조회수
조회 258
캐릭터멍탱
서버 터졋나요? 멈췃어요 ㅜㅜ[2]
작성일
2021.01.01
조회수
조회 431
캐릭터핑크나은
재도약 길드 모냐
작성일
2021.01.01
조회수
조회 262
캐릭터겨슬
비검은... 완전 죽었나요??? 정보가 없....[4]
작성일
2021.01.01
조회수
조회 410
캐릭터여보곰

대표캐릭터로 설정할 캐릭터를 선택해 주세요.

서버 보유 캐릭터
캐릭터 이미지 캐릭터 레벨 캐릭터 아이디 선택 여부

닫기

한게임 테라가 이미 설치되어 있다면!! 기존 클라이언트를 사용할 수 있어요! 한게임 테라가 이미 pc에 설치되어 있다면 넥슨 테라 서비스가 시작된 후, 게임하기 버튼을 눌러서 업데이트 분량(약 3기가 바이트)만 다운로드 받아서 게임 실행이 가능합니다. 지금 넥슨 테라 클라이언트를 사전 설치하면 40기가 분량을 다운로드 받게 되며, 한게임 클라이언트는 사용할 수 없습니다.

닫기

오늘 하루 안보기